종가

주 메뉴

유틸 메뉴와 SNS 링크

종가 브랜드 소개

대한민국 NO.1 답게 새로움을 담다
김치의 또 다른 이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김치 전문 브랜드 ‘종가집’이 ‘종가’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이제 종가는 김치에 대한 전문성과 정통성을 이어가며,
시대가 요구하는 다양한 입맛과 상황을 고려하여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나갈 것입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모든 세대의 사랑을 받는 김치.
그 미래를 ‘김치의 또 다른 이름, 종가’가 만들어갑니다.

종가의 약속

오랜 시간 반찬으로서 식탁 위를 지켜온 김치,
그러나 오늘날의 김치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점진적으로 변화해 가고 있습니다.

이제 김치는 반찬을 넘어 다면적인 모습을 지닌 그 자체로 경이로운 존재입니다.
종가는 곧 김치이기에, 종가 또한 김치의 존재처럼 경이로워지고자 합니다.

전 세계,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김치, 종가가 될 수 있도록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김치 경험을 제안하는 경이로운 행보를 보이겠습니다.

연구원 사진
발효에서 쌓은 기술

발효에서 쌓은 기술을 식품으로 넓혀 국내 대표적인
종합식품 브랜드인 ‘청정원’과 ‘종가집’을 중심으로 순창고추장 등
전통 장류부터 자연재료 조미료 맛선생 등의 조미료류, 식초, 액젓 등의
농수산식품, 서구식품, 냉동식품, 육가공식품 등을 생산하여
고객의 풍요롭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룹 행사 사진
건강하고 신선한 식생활 문화

또한 대상은 옥수수를 가공해 과자류 및 각종 가공식품 원료로 사용하는
일반 전분과 청량음료 등에 쓰이는과당, 올리고당과 물엿 등을 제조,
판매하는 국내 최대의 전분 및 전분당 제조회사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99년에는 국내 건강사업분야에 진출해 대상클로렐라 등을 히트시켰으며,
2006년 ‘종가집’을 인수하여 냉장사업을 강화하고 ‘청정원’과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식생활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연구원 사진
최고의 종합식품기업

이 외에도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경영혁신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면서 미래지향적이고 고객지향적인 다양하고
새로운 사업 참여를 통해 최고의 종합식품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연구원 사진
세계 속 한국의 맛, 글로벌 대상

이어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미국, 유럽, 중국 그리고 홍콩에
이르기까지 사람과 자연을 존중하는 대상의 기업 정신에
한국 전통 문화와 정서를 담아 세계인의 마음에 깊고 단단한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